단말기 신규 등록

* 단말기 출고 조건 : 선입금, 미수없음, 발주업체명 입금
별도로 계약 서류(결제단말기 무선통신 모뎀 및 프로그램 이용계약서)를 유비씨엔으로 발송하지 않은 가맹점의 경우, 카카오톡 [모두싸인]을 통해 전자계약서가 등록된 휴대폰 번호 또는 이메일로 발송됩니다. 전자계약 요청 후 15일 이내에 계약이 체결되지 않을 경우, 단말기 운영이 임의로 정지될 수 있습니다.

(*) 표시 필수입력 항목
사용업체명*
카드결제단말기를 통해 발생된 매출을 받는 가맹점명
신청 단말기 모델*
추가선택
(단말기 외 추가요금)*
사업자번호*
카드결제단말기를 통해 발생된 매출을 받는 가맹점의 사업자번호
설치구분*
담당자/직함*
카드결제단말기를 통해 발생된 매출을 받는 가맹점의 담당자 성명과 직함
연락처*
카드결제단말기를 통해 발생된 매출을 받는 가맹점 담당자의 연락처
이메일 주소*
카드결제단말기를 통해 발생된 매출을 받는 가맹점 담당자의 이메일 주소
납품주소
(택배)*
설치구분 택배 선택에 따른 단말기를 받으실 주소
설치주소*
실제 카드결제단말기가 설치되는 주소(향후 유지보수간 필요)
요청사항
안내받은 단말기 금액, 유선사용 여부, 기타 필요 요구사항에 대하여 작성해주세요.
요청수량*
  ※ 요청수량 10대 이상시 요청사항에 10대이상 필요합니다. 문구를 기재하여 신청해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.
설치위치명/자판기모델명*
카드결제단말기를 통해 발생된 매출을 받는 가맹점명

단말기 대금에 관한 안내는 별도로 전달드리고 있습니다. 대금은 유비씨엔㈜ 김대식 신한은행 140-008-199831로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카드결제단말기 대금처리 발주처 (* 사용업체와 발주업체가 동일한 경우, 아래 사항은 작성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)

발주업체명
발주업체 담당자
발주업체 연락처

단말기 접수 후 출고까지 최대 7일 이상 소요될 수 있으며, 당일 출고는 불가합니다.

단말기 출고 후 세금계산서는 작성하신 이메일로 자동 발행됩니다.